안녕하세요? 서버몬 입니다.
코로나 시대가 가져온 제일 큰 변화 중 하나는 바로 근무형태입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기관이나 기업들이 크게 늘어났는데요. 이제 재택근무는 사무실의 밀집도를 낮추기 위해 불가피하게 선택할 수 밖에 없는 근무형태입니다.
하지만 기업으로서는 재택근무 중 발생하는 문서 유출, 유실을 관리자가 추적할 수 없고, 관리할 수 없다면 상당한 위협 요인이 되는데요. 보안 관점에서 바라보면 모든 문서는 가시화돼야 하고, 민감하고 중요한 문서는 반드시 통제돼야 합니다.
이스트시큐리티에서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더욱 안전하게 재택근무를 시작하는 방법을 시리즈 카드뉴스로 제시합니다.
제품 상세 문의 : 02-2026-5070
'문서중앙화_보안솔루션 소개 > 제품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안전한 재택근무의 시작] 문서중앙화 시큐어디스크 활용법 소개! ⑤ (0) | 2021.12.08 |
---|---|
[더 안전한 재택근무의 시작] 문서중앙화 시큐어디스크 활용법 소개! ④ (0) | 2021.12.08 |
[더 안전한 재택근무의 시작] 문서중앙화 시큐어디스크 활용법 소개! ② (0) | 2021.12.08 |
[더 안전한 재택근무의 시작] 문서중앙화 시큐어디스크 활용법 소개! ① (0) | 2021.12.08 |
시큐어디스크_문서중앙화 솔루션 제안서 (0) | 2017.04.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