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 및 기술 자료/HPE

[HPE] HPE Proliant 기본 워런티 A/S 접수 방법

by 주식회사 서버몬 2022. 8. 23.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서버몬 입니다.

2022년 7월 1일 부로 HPE 기본 워런티가 적용된 제품의 경우 기존 전화 기술지원이 불가능 합니다.

(Aruba, Nimble, Nonstop 은 제외되며 장애 접수 뿐 아닌 기술 문의 사항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본 글은 기본 원런티 제품의 장애 접수를 다루고 있습니다.

 

기본워런티 지원 범위

 

 기본 워런티의 경우 업무 시간 이내 에서만 기술지원이 가능하며

HW 와 관련된 장애만을 지원합니다. (단 하드웨어와 밀접한 커널 에러 등은 지원가능)

펌웨어 이슈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업데이트 지원 불가능

옵션 파트별 워런티 기간 혼재 등의 특징을 가지며

가장 기본적인 장애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장비 워런티 및 캐어팩 여부 확인

 

 본 글에서는 HPE Proliant 장비를 기준으로 확인 하겠습니다.

 

운영 서버의 상판을 확인하여 아래 사진과 같이 S/N 을 확인 합니다.

 

* HPE 보증 정보 확인 

https://support.hpe.com/hpsc/wc/public/home

 

위 링크에 접속하여 확인한 S/N 를 입력합니다.

위 정보를 기준으로 "패키지 지원" 은 서비스 케어팩으로 NBD 가 적용된 것을 확인 할수 있으며

기본 하드웨어 보증은 2024.5 월에 만료가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기본 보증과 케어팩 

 

케어팩 적용 장비의 경우

 

 HPE 한국 지원 센터

평일 주간 : 1577-3270

야간 / 공휴일 :  050-2199-0909

으로 유선 접수가 가능합니다.

 

기본 워런티 적용 장비의 경우

 

HPE Support Center (HPESC) 웹 포탈을 통해 접수를 진행 해야 합니다.

 

계정 생성

 

https://support.hpe.com/hpesc/public/home/signin

계정 생성 버튼을 통해  Portal 신규 계정을 생성하도록 합니다.

 

케이스 생성

 

https://support.hpe.com/hpesc/home

 

 

계정 로그인 후 신규 케이스에 액세스 합니다.

 

위 에서 확인한 S/N 을 입력하여 케이스 제출하도록 합니다.

 

 

장애 상황 및 조치 사항을 입력 후 케이스 제출을 완료 합니다.

 

케이스 제출 이후에 HPE 엔지니어로 부터 연락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PE, 레노버, 델 서버, 워크스테이션, 기업용 노트북 등 IT 제품은 서버몬에서 견적받아보세요~

제품에 대한 상담을 희망하시면, 02-2026-5062 or sales@servermon.co.kr로 문의 주세요.

서버몬에서 운영하는 IT 쇼핑몰을 구경하시려면, 하단의 로고를 클릭해주세요.

 

서버몬/서버몬기술지원/스위치/스위치 기술지원비(비용)/스위치 설치비/방화벽/방화벽 기술지원비(비용)/방화벽 설치비/랙/랙(RACK) 기술지원비(비용)/랙(RACK) 설치비/KVM/KVM 기술지원비(비용)/KVM 설치비/스토리지/스토리지 기술지원비(비용)/스토리지 설치비/스토리지 랙마운트비용/스토리지 장애조치비용/서버/서버 기술지원비(비용)/서버 설치비/서버 랙마운트비용/서버 장애조치비용/윈도우서버/윈도우즈 기술지원비(비용)/윈도우즈 설치비/리욱스/Linux/리눅스 기술지원비(비용)/리눅스 설치비/DB/데이터베이스/MySQL 기술지원비(비용)/MySQL 설치비/MSSQL 기술지원비(비용)/MSSQL 설치비/백업 기술지원비(비용)/HPE서버비용/HPE/DL20/DL20GEN10/ML30/ML30GEN10/ML360/ML350GEN10/DL360/DL360Gen10/DL380/DL380Gen10/LENOVO서버/레노보서버/델서버/델서버비용/DELLR540/DELLR750/HP서버/서버엔지니어/서버기술지원/서버디스크장애처리/방화벽/방화벽엔지니어/APC UPS/UPS/UPS설치/UPS기술지원/UPS납품/서버렉마운트/HPE Service Pack for Proliant/HPE SPP/SPP/Intelligent Provisioning/시놀로지나스/나스기술지원/SYNOLOGY/SYNOLOGY나스/시놀로지DS918/시놀로지하이퍼백업/HYPER BACKUP/시놀로지HyperBackup/시놀로지나스백업/서버백업/서버트러블슈팅/리눅스트러블슈팅/보안솔루션/시큐어디스크/인터넷디스크/이스트소프트/알약/카스퍼스키/ESTSOFT/V3/안랩/소포스/SOPHOS/카보나이트/더블테이크/이중화솔루션/HA솔루션/Windows서버설치/왼도우서버설치/윈도우서버2019/윈도우서버2016/MSSQL/MYSQL/디포그랙/DEFOG랙/디포그랙가격/EDFOG랙가격/RMS랙/서버납품/랙납품설치/랙설치/나스설치지원/스토리지납품설치/윈도우서버트러블슈팅/리눅스서버트러블슈팅/HPE서버펌웨어/HP서버펌웨어/HPE서버/FIRMWARE/DELL서버펌웨어/델서버펌웨어업데이트/레노보서버펌웨어/LENOVO펌웨어업데이트/HPE서버드라이버설치/HPE서버구매/DELL서버구매/LENOVO서버구매/보안솔루션구매/이중화솔루션구매/보안솔루션설치/이중화솔루션설치/HPE서버가격비교/DELL서버가격비교/LENOVO서버가격비교/HPE서버가격비교견적/DELL서버가격비교견적/LENOVO서버가격비교견적/HPE서버견적/DELL서버견적/LENOVO서버견적/HPE서버디스크교체/DELL서버디스크교체/LENOVO서버디스크교체/HPE서버RAID컨트롤러/HPE서버RAID컨트롤러/DELL서버RAID컨트롤러/LENOVO서버RAID컨트롤러/HP서버하드디스크/HPE서버하드디스크구매/DELL서버하드디스크구매/LENOVO서버하드디스크구매/HPE서버SAS하드디스크/DELL서버SAS하드디스크/LENONO서버SAS하드디스크/HPE서버메모리/DELL서버메모리/LENOVO서버메모리/HP서버메모리/HPE서버CPU/DELL서버CPU/LENOVO서버CPU/서버CPU/서버메모리/서버MEMORY/ECC메모리/서버용메모리/서버용하드디스크/서버용그래픽카드/쿼드로P400/QUADRO그래픽카드/QUADRO/우분투설치/서버보안/네트워크장비/네트워크스위치/L2스위치/L3스위치/OS설치/서버OS설치/리눅스서버설치/우분투설치/페도라설치/레드헷설치/RHEL설치/워크스테이션/서버/hp워크스테이션/서버컴퓨터/델워크스테이션/hp서버/미니서버랙/중고서버/hpz4/dell워크스테이션/서버pc/hpz4g4/중고워크스테이션/hpz440/레노버p620/서버용컴퓨터/델서버/레노버워크스테이션/hpz420/dell서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