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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 및 기술 자료/HPE

[HPE] HPE 케어팩 (Carepack) 서비스와 종류 별 지원 범위

by 주식회사 서버몬 2022. 3. 31.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서버몬 입니다.

 

HPE 서버 및 스토리지 장비를 구매하게 되면 기본 3년의 H/W 워런티를 보장 하고 있습니다.

 

HPE의 기본 워런티와 케어팩의 가장 큰 차이는 하기와 같이 지원 시간과 지원 범위라고 보시면 됩니다.

 

케어팩을 구매하지 않은 경우 하드웨어에 장애가 발생 하였을 경우 장애 접수 시간은 9시부터 19시까지, 주말/공휴일은 접수가 불가 합니다.

 

하지만 케어팩을 구매 하였을 경우에는 365일 장애 접수가 가능 합니다.

 

또한, 구매했던 케어팩의 옵션에 따라 응답 과 지원 시간이 나뉘어지며, 옵션은 CTR. 24x7을 구매 하였을 때 4시간 이내에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NBD는 Business Day 기준으로 익일 응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기본 보장되는 A/S 정책 외에 추가적으로 Carepack(케어팩)의 구매를 통하여 서비스 지원 범위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 에서는 HPE 에서 새롭게 리뉴얼 된 "POINTNEXT TECH CARE" 서비스의 종류와 지원 범위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HPE POINTNEXT TECH CARE 서비스

 

 

HPE POINTNEXT TECH CARE

 

1. Tech Care 란?

"HPE Pointnext Tech Care" 서비스는 가변화 하는디지털 환경에 적응하기 위한 고객의 요구에 맞춰 HPE 에서 2022년에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HPE POINTNEXT TECH CARE 지원팀은 "하드웨어 장애 해결"을 넘어 'HPE 제품을 최대한 활용하여 어떻게 고객 비지니스 발전에 도움을 줄 것"인지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2. "HPE POINTNEXT TECH CARE" 서비스는 하기와 같은 고객들에게 필요 합니다.

(1) 제품 별 전문가와 좀 더 빨리 연결되어 고장 수리 이외의 다양한 문의를 하고 싶은 고객

(2) 효과적인 인프라 관리를 위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좀더 쉽게 구하기 원하는 고객

(3) 실제 장애 발생 전 예방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고객

(4)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잠재된 이슈를 파악하고 필요한 조치를 하고 싶은 고객

(5) 기존 IT 인프라에 대한 유지보수 시간을 줄이고 싶은 고객

 

3. 대상 고객

IT 인프라를 전반적으로 안정적이고 일관되게 지원 받고 싶어하는 모든 고객.

HPE Pointnext Tech Care는 하드웨어 판매 시점이나 기존 제품을 보유한 고객에도 판매 가능 합니다.

 

4. 서비스 레벨 및 특징

업무의 중요도에 따라 하기의 서비스 레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Basic : 9x5 next business day (NBD) 방문지원 및 부품지원

(2) Essential : 24x7 4시간 내 방문지원 및 부품지원

(3) Critical : 24x7 6시간내 하드웨어 복구, 장애의 복잡도나 심각도에 따른별도의 전문가 관리(outage management)*

(4) Media retention options : DMR(Defective media retention) 및 CDMR (comprehensive DMR)

 

서비스를 선택 함에 따라 하기의 이점을 가져 갈 수 있습니다.

(1) 제품 별 HPE 전문가와 바로 연결되어 복잡한 에스컬레이션 과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HPE 제품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사용 백서, 구성 방법, 경고 메세지 안내 및 best practices를 제공 합니다.

(3) 자동화된 AI 를 통해 고객이 자체적으로 빠른 조치를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4) 고객의 운영 요구 사항에 맞도록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선택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 합니다..

 

 

HPE POINTNEXT SERVICES - 지원서비스 비교표

 

1. HPE POINTNEXT SERVICES - 서비스 별 지원 내역 비교

하기의 표를 참고 하여 고객 환경에 맞는 지원 계약을 통해 IT 효율성과 안정성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2. 케어팩 관련 용어 정리

마지막으로 케어팩 관련해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24x7 : 24x7, 4시간이내 응답 

(2) NBD : Next Business Day, Business Day 기준 익일 지원 응답

(3) CTR : Call to Repair, 6시간 이내에 HW의 복구 

(4) DMR : Defective Media Retention - 불량 하드디스크를 교체 후 HPE가 회수하지 않고 고객이 자체 폐기 

(5) CDMR : Comprehensive Defective Material Retention - 불량 저장매체를(HDD, 메모리, CPU 등) 교체 후 HPE가 회수하지 않고 고객이 자체 폐기

(6) PSP : Preferred Service Provider (케어팩 구매 시, Delivery Partner를 선택할 수 있어요)

 

이상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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